본문 바로가기

찬양

A 코드 추천 찬양

반응형

A 코드 추천 찬양


 

†. 빠른 곡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내 영이

마귀들과 싸울지라

마음 속에 근심 있는 사람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많은 사람들

불 같은 성령 하나님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성도여 다 함께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예수 열방의 소망

온 세상 창조주

주님은 아시네

주님의 임재 앞에서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풀은 마르고

하늘 위에 주님 밖에

주 다스리네

 

 

 

†. 느린 곡

거룩한 보좌 앞에

나는 믿네

나는 찬양하리라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기도하는 것 보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 주님 살아계시기에

부흥

비전

선포하라

세상의 빛으로 오신 주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아름다우신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에벤에셀 하나님

예배자

예수 우리 왕이여

오직 주만이

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주 여호와는 광대 하시도다

주 임재 안에서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까이

주께 가오니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만 바라볼찌라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아름다움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지성소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반응형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F 코드 추천 찬양  (0) 2011.08.29
E 코드 추천 찬양  (0) 2011.08.29
D 코드 추천 찬양  (0) 2011.08.29
C 코드 추천 찬양  (0) 2011.08.29
G 코드 추천 찬양  (4) 20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