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돋보기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 / 유길문, 김승연

반응형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 / 유길문, 김승연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 수많은 자기계발서들의 엑기스를 한꺼번에 모아둔 듯한 종합 선물세트와 같은 책이다.  특히, 책에서는 데일 카네기, 링컨, 게이츠, 이지성, 공병호, 김병완 자기계발서를 읽으면서 한번쯤 눈여겨 볼만한 유명인이나 작가들은 거의 모두 총 출동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저자가 책을 쓰기에 앞서 얼마나 많은 자기계발서들을 섭렵했는지 직접 보지 않고도, 짐작할 있을 정도다 

 

 

 

개인적으로 책은 가진 자기계발서 세계에 첫발을 내딛는 이들이 접하면 좋을 같다는 생각이 든다.  독서력의 중요성을 다룬 책들은 시중에 정말 많이 있지만, 책처럼 다양한 자기계발 작가나 고전 인물들을 거론하면서 그들의 장점과 성공 원리를 하나 하나 세심하게 짚어주는 책들을 발견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제목만 그럴싸하고 내용은 하나도 건질게 없는 그런 자기계발서들이 시중에 매우 많기 때문에,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 등장하는 책들을 참고하면 매우 이득을 수가 있다.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에는 생존 독서라는 매우 독특한 어휘가 나오는데, 단순히 책을 즐기는 이상으로, 책에 미칠 있는 엄청난 열정을 가져야 독서를 통해서 자신의 삶을 크게 변화시킬 있음을 알려 준다.  이 책에서 요구하는 대로, 나는 책을 상당히 많이 읽고 있지만, 지금보다 많이 정진해야겠다는 자극을 이 책을 통해서 얻게 되었다.  <지금 당장 도서관으로 가라 한번쯤 읽어보기에 꽤 괜찮은 책이다.

 

 

1 권을 읽으면 베스트셀러 작가가 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