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훈남 닭발 동래점 [동래 맛집 / 닭발]

반응형

훈남 닭발 동래점 [동래 맛집 / 닭발]

 

 

정말 오랜만에 아는 친구와 함께 동래에서 만나게 되었다.  싸늘한 날씨에, 뭔가 먹을 만한 것이 없을까? 두리 번 거리다가 <훈남 닭발>이라는 간판이 시선을 확 끌어, 우연찮게 이 곳을 들어가게 되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간판이며, 모든 시설이 깨끗하다.  서울 홍대 지역에서 맛집으로 꽤 유명하다는데, 부산에서는 처음 봤다.

주구 절절 이러저런 말들이 많은데, 엔돌핀과 스트레스 해소 효과라는 단어가 가장 눈에 띈다.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가격표, 거의 모든 메뉴들이 1만원대 정도다.  요즘 같이 팍팍한 시대에는 닭발만한게 없는 것 같기도 하다.

초저녁에 첫 손님으로 들어가서 사람없는 내부 홀을 깔끔하게 찍을 수 있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정말 깨끗하다.

누룽지탕, 샐러드, 치킨 무 기본으로 셋팅되는 것들이다.

일단 전체 샷 한번 먼저 날리고 간다.  여기는 완전 닭발 천국이다. ㅋㅋㅋ

첫번째 메뉴는 닭발 후라이드.. 노른 노른한게 식감이 정말 일품이다.

그리고 이건 허니 닭밝 튀김이다.  달달한게.. 중독성이 강하다. 

이건 마약 닭발이다.  튀김 닭발과는 달리.. 존득거리는 식감이 매우 좋다.  개인적으로 바베큐같은 닭발 특유의 향기가 매우 매력적이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 치즈 닭밝~ 아 정말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나는 메뉴다.  치즈를 어찌나 듬뿍 듬뿍 투여했던지... 마치 피자를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맛있었다. 

저녁 7시가 조금 지나니 손님들이 점점 몰려든다.  너무 맛있어서 와이프 좀 갔다주려고, 포장까지 주문했다. 

식상한 메뉴에 질린 분들이라면, 훈남 닭밝을 먹어보라고, 꼭 강추해주고 싶다.  훈남 닭발 매우 만족스러운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