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1

(9)
다이어트 금지음식 / 다이어트 시 피해야 할 음식 다이어트 금지음식 / 다이어트 시 피해야 할 음식 다이어트 시에 꼭 피해야 할 금지 음식 목록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았다. 달달 하고, 짜고,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음식들 위주로 정리해 보았는데, 확실히 살찌는 음식들은 공통점이 참 많은 것 같다. 왜이리 겹치는 공통 분모가 많은지, 아래에 음식들만 잘 피해도 다이어트 효과가 금방 나타날 것 같다. Alan Cleaver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1. 단 음식 인스턴트 커피(믹스 커피), 아이스크림, 탄산 음료(콜라, 사이다, 환타), 초코렛, 사탕, 과자 2. 맵고짠 음식 라면, 각종 찌게, 과자, 짜장면, 치킨 3. 기름진 음식 치킨, 피자, 햄버거, 치킨, 버터, 치즈, 각종 튀김류, 라면, 과자 4. 고칼로리 음식 라면, 짜장면, 삼계탕, 짬뽕, ..
영어 원서 추천 - MY STORY(Elizabeth Smart) / Chris Stewart 영어 원서 추천 - MY STORY(Elizabeth Smart) / Chris Stewart 참 오랜만에 영어 원서 한 권을 끝까지 다 읽었다. 아마 ‘목적이 이끄는 삶’ 이후로 최초로 완독을 한 것이 아닌가 싶다. ‘My Story’라는 책의 주인공은 엘리자베스 스마트라는 한 미국 소녀다. 1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유괴범에게 납치가 되어 약 9개월간 정말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성적인 모욕과 굶주림 그리고 고통을 당하지만, 끝내 모든 것을 다 견디고 사랑하는 부모의 품으로 돌아간 한 소녀의 기적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자서전이다. 책의 70~80% 정도의 내용은 납치범 데이비드 미첼과 함께 동거하며 어려움을 겪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데이비드 미첼이라는 납치범은 자신을 선지자라고 착각하며, 7신부를 모..
빼빼로데이 문구 빼빼로데이 문구 TheDeliciousLife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빼빼로데이~ 11월 11일 11시 11분 11초에 행복해지세요. 빼빼로처럼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빼빼로데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달콤한 빼빼로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빼빼로데이 맞아 문안 인사 올립니다. 빼빼로에 마음을 담아 당신께 전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맛있는 빼빼로 마니 마니 드세요~^^ 친구야~ 빼빼로 먹고 힘내자 파이팅!
미생에 푹 빠져버린 이유 미생에 푹 빠져버린 이유 요즘 tvN 채널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미생’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웹툰에서 인기를 워낙 많이 끌었던 작품이기 때문에, 오히려 드라마로 만들어 질 경우 원작에 훨씬 못 미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우려도 많았지만, 그런 말들이 무색해 질 정도로 캐스팅, 연출, 스토리 전개 등등 모든 것들이 잘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탄생된 것으로 보인다. Jaro Larnos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특히, 기존의 드라마들이 현 시대의 회사원들의 삶과 매우 동떨어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 달리, tvN 드라마 ‘미생’은 주인공 장그래를 통해서, 우리의 피부에 매우 와닿는 듯한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보여주고 있다. 갑을 관계, 육아 문제, 취업 전쟁, 사내 정치 ..
월요일 좋은 글 / 월요일 명언 / 월요일에 힘을 주는 글귀 월요일 좋은 글 / 월요일 명언 / 월요일에 힘을 주는 글귀 pol sifter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늘 명심하라 성공하겠다는 너 자신의 결심이 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아브라함 링컨) 대부분의 사람은 마음 먹은 만큼 행복하다. (아브라함 링컨) 이 세상에 보장 된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기회만 있을 뿐이다. (맥아더) 당신이 젊은 시절 꿈꿔왔던 것에 충실하라. (프리드리히 실러) 아직 우린 젊기에~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서태지) 오늘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내일 한 발자국 더 나아갈 것이다. (뉴턴) 두려움은 희망 없이 있을 수 없고, 희망은 두려움 없이 있을 수 없다. (스피노자)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 (나폴레옹) 가벼운 짐 보다는 넒은 어깨가 필요하다. (유..
원씽(The One Thing) – 한 가지에 집중하라 /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원씽(The One Thing) – 한 가지에 집중하라 /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요즘 도서 정가제 시행을 앞두고, 많은 책들을 매우 값싸게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가 있다. ‘원씽’이라는 이 책도 요즘 6,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데,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차지했던 책이라 나는 큰 고민 없이 최근에 몇 가지 책들과 함께 ‘원씽’을 구매하여 읽게 되었다. 사실, 제목만 딱 놓고 봤을 때, 상당히 식상한 자기 계발서인 것 같아 보이기도 하다. 이런 류의 책들이 시중에 이미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아마 도움이 별로 안 될 것이라는 섣부른 판단을 내리기 쉬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책을 한 장씩 차분히 넘겨 나가다 보면 의외로 이 책이 던져주는 메시지가 매우 강렬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새벽을 깨우다 새벽을 깨우다 오랜만에 새벽 일찍 일어나 밝아오는 아침을 맞이했다. 새벽 4시경 집 밖을 나와서 느끼는 아침의 공기란, 뭔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묘한 기분을 나에게 가져다 준다. 매일 같이 새벽을 깨우며 자신을 위해 1~2시간 정도의 여유 시간을 투자 할 수 있다면, 아마 삶의 방향이 참 많이 변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Gregory Lawrence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하지만, 새벽을 깨우기 위해서는 포기해야 할 것들이 참 많다.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 하고, 저녁 시간에 여러 가지 놀고 싶은 유혹들을 먼저 뿌리쳐야만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다. 그리고, 좀 더 자고 싶고, 눕고 싶은 그런 게으른 자아와도 먼저 싸워서 이겨야만 한다. 새벽을 깨우는 일을 매일 반복할 수 만 있다면, 이..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에 하나가 바로 ‘섭지코지’다. 성산 일출봉의 경우 10~20분 정도 계단을 올라가야 하기 때문에 유아를 동반해서 방문하기가 꽤 어려운 관광 코스다. 하지만, ‘섭지코지’는 오르는 길의 경사가 완만하고, 모든 길이 계단 식이 아닌 평평한 길로 구성되어 있어서, 유모차를 가지고도 맘 편안하게 올라갈 수 있어서 상당히 좋은 장소이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작은 성산 일출봉인 ‘섭지코지’를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