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

(11)
새해 인사말 / 2015년 새해 인사 문구 / 새해 인사글 새해 인사말 / 2015년 새해 인사 문구 / 새해 인사글 Sally Mahoney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2015년 을미년!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더 큰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직장과 가정에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 갔습니다. 2015년 새해에는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기쁜 소식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2015년, 따뜻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 넘치시길 바랍..
일등 대게 [기장 시장 맛집 / 대게] 일등 대게 [기장 시장 맛집 / 대게] 크리스마스 당일 날 온 가족이 함께 바깥 바람도 쐬고, 맛있는 것도 먹을 겸해서 기장 시장에 왔다. 특별히 맛집을 정해놓고 가는 편은 아니라서, 랜덤으로 찍고 들어간 곳이 바로 ‘일등 대게’라는 대게 집이다. 팔팔팔~ 싱싱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게들~ 여기서 원하는 대게나 킹크랩을 고르면 식당에서 잘 정리정돈하여 갖다준다. 우리 가족은 킹크랩과 대게를 한마리씩 주문했는데, 가격이 20만원 조금 넘게 나왔다. 솔직히 자주 올수 있는 그런 곳은 아니다. ㅋ 살이 오동토동한게 정말 알차다. 보기만해도 배부른데~ 식감이 정말 장난이 아니다. 뷔페 식당에서 한마리씩 재미삼아 먹어보는 대게 맛과는 차원이 다르다. 기장 시장의 공기를 느끼며 먹어서 그런지 더 맛나게 느껴진다. 대..
삼포세대 / 사포세대 / 오포세대 삼포세대 / 사포세대 / 오포세대 / 88만원 세대 Duncan Hull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 88만원 세대 최저 임금을 받으면서 근근히 생활하는 젊은 세대들을 비유해서 지칭하는 말. - 삼포세대 연애, 결혼, 출산 세가지를 포기한 세대. - 사포세대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네가지를 포기한 세대. - 오포세대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내집마련 다섯가지를 포기한 세대.
송구영신 예배 찬양 / 송구영신 예배 찬송가 송구영신 예배 찬양 / 송구영신 예배 찬송가 tdlucas5000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 찬송가 천부여 의지 없어서 (F / 280장)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D / 288장) 지금까지 지내온 것 (Eb / 301장) 내 주 하나님 넓고 큰 은혜는 (D / 302장) 내 평생 살아온길 (D/ 308장)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G / 404장) 나 같은 죄인 살리신 (G / 405장)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Bb / 524장) 종 소리 크게 울려라 (554장) 여기에 모인 우리 (G / 620장) - CCM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나의 모습 나의 소유 (F) 나의 등 뒤에서 (E) 내가 주인 삼은 (G) 날 구원하신 주 감사 (A) 아 하나님의 은혜로 (D) 온 맘 다해 (F) 에벤에셀..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법 / 애드퀘스트 (돈버는 어플)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법 / 애드퀘스트 (돈버는 어플) 스마트폰의 보급의 급격한 증가로 몇 년전부터 ‘앱테크’라는 신종어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지닌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광고 클릭과 어플리케이션 설치로 소소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되었죠. 저 역시 처음에는 이 애드퀘스트라는 어플로 돈을 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10만원이 넘는 수입을 단지 ‘애드퀘스트’라는 어플 하나로 벌여 들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플리케이션 구매나 게임 아이템 구매를 할 때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이 애드퀘스트를 잘 활용하면 심심찮게 용돈 벌이를 할 수 있으며, 마음만 먹으면 1~2만원 정도의 돈은 본인 노력 여하 따라서 몇 일만에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한..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 / 동물 친구 그림책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 / 동물 친구 그림책 아침 일찍 맥도날드에서 3,500원짜리 맥모닝 해피밀 세트를 먹고, 득템한 ‘동물 친구 그림책’ 한권~ 어린이집 다니는 우리 아들이 좋아할지 모르겠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큰 생각의 힘 큰 생각의 힘 오늘 아침에 책을 읽던 도중 한 문구가 내 눈에서 쉽사리 떨어지지가 않아 메모를 남겨본다. ‘큰 일을 두려워하면 작은 사고가 당신을 지배할 것이고, 큰 일은 결코 현실이 되지 않는다.’ 삶을 살아가다 보면 참 많은 일들을 부딪히게 되고, 그것들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자주 발생하게 된다. 직장, 가정, 건강, 육아, 진로 문제 등 작은 것 하나 하나들을 따져보면, 우리를 힘들게 하는 일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리나, 큰 것을 바라보게 되면, 좀 더 큰 가치를 삶에 중심에 놓고 삶을 살아가다 보면 사소한 다툼, 사소한 일들에 갇혀 자신의 삶을 소모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지를 깨닫게 되는 것 같다. 큰 일이 현실이 되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큰 것을 바라봐야 한다. 큰 것을 생..
맥도날드 Free 커피데이 맥도날드 Free 커피데이 요즘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새벽 기도를 참석하고, 맥도날드에서 아침식사를 해결한 후 직장으로 바로 출근을 하곤 한다. 맥도날드에 오면 주로 맥모닝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토마토 베이컨 머핀 세트를 주문한 후 잠시 뒤를 돌아보니 이게 웬걸~ 갑자기 홍보 포스터에 ‘맥도날드 Free 커피데이’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오전 7시~9시까지 500잔이 무료라니~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이 오늘 아침에는 참 가슴에 와 닿는다. 무료 커피 덕분에 오늘 아침부터 참 기분이 좋다. 왠지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은 하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