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1

(7)
애플의 어닝 서프라이즈 그리고 삼성 애플의 어닝 서프라이즈 그리고 삼성 1월 28일, 애플의 2014년 4분기 실적이 발표되었다. 결과는 또 다시 어닝 서프라이즈~ 매출 급증의 가장 큰 원인은 지난해 발표된 애플의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미국 시장에서 약 20%, 중국 시장에서 70%의 성장을 보이며 매출이 급증하였기 때문이다. 이번 애플 실적 호조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이 바로 중국 시장의 급성장이라 볼 수 있는데, 황금색 테두리와 큰 디스플레이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이폰6 시리즈가 대륙인의 마음을 사로잡았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Kārlis Dambrān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반면 큰 디스플레이와 고성능 스펙으로 인기를 유지해왔던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는 애플의 아이폰6의 등장으로 가장 큰 강점을..
마태복음 15장 11절 마태복음 15장 11절 Ryk Neethlin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 마태복음 15장 11절 입에 들어가는 것이 사람을 더럽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입에서 나오는 그것이 사람을 더럽게 하는 것이니라 오전 출근 시간~ 여느 때와 다름없이 토스트와 우유를 부시시한 얼굴로 챙겨 먹고, 바삐 세수를 하고, 옷을 허겁지겁 챙겨 입고선 승용차에 올라섰다. 가정과 직장으로 늘 분주한 삶 속에서 그나마 내가 가장 말씀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시간이 출퇴근 차 안이다. 오늘도 습관적으로 분당 우리교회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고, QT 오디오 파일을 실행시켰다. 그런데, 오늘따라 내 귀에 들리는 마태복음 15장 11절 말씀이 내 가슴을 너무나 깊숙이 후벼 파는 듯 하다. 사회 안 팎으로 들려오는 나쁜 소식들… 인터넷을 통..
토레스의 부활~ 엘니뇨! 토레절! 토레스의 부활~ 엘니뇨! 토레절! henrik.hedegaard@godmail.dk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아침에 일어나서 스마트 폰으로 해외 축구 기사를 확인하는 순간 나도 모르게 소름이 확 끼쳤다. 첫째, 2014년 FIFA 발롱도르를 수상한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를 맞이하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레알을 국왕컵에서 물리쳤다는 것에 놀랐고, 둘째 ATM이 기록한 두 골 모두가 현재 흑역사를 걷고 있는 토레스의 발에서 나왔다는 것에 또 한번 크게 놀랐다. 모든 사람들이 다 아는 사실이지만, 토레스의 축구 전성기는 리버풀 시절 제토라인에서 정점을 찍었고, 부상으로 인해 슬럼프에 빠지며 첼시, 그리고 AC밀란에서 화려한 팀빨에도 불구하고 골 못넣는 스트라이커라는 애칭을 가지고 이리저리 구설수에 휘말렸다. ..
샤오미의 가장 큰 적은 또 다른 샤오미?! 샤오미의 가장 큰 적은 또 다른 샤오미?! 오늘 인터넷 기사를 통해 애플이 아닌 샤오미가 중국 짝퉁 제품으로 인해 곤란을 겪고 있다는 기사를 읽었다. 이 기사를 읽으면서 어찌나 기분이 오묘하던지~. 솔직히 말해서 짝퉁의 가장 큰 적은 짝퉁이라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그것을 몸소 실천한 중국 업체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Yang Lon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사실, 샤오미라는 중국 기업이 지금까지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뭐니 뭐니해도 중국이라는 특수한 소비 시장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중국 시장은 매우 폐쇄적인 시장이기 때문에 자국 산업 보호를 위해서 정부가 철저하게 수입 규제를 하고 있고, 그리고 자국 정부의 보호 육성 정책 안에서 샤오미라는 걸출한 스타가..
샤오미는 중국의 애플인가?! 샤오미는 중국의 애플인가?! 최근에 SBS 스폐셜에서 방영된 ‘중국 부의 비밀: 2부 짝퉁의 힘’이라는 다큐멘터리에서 샤오미라는 스마트폰 판매 업체가 어떻게 해서 성공 신화를 이루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잘 설명해 준 적이 있다. 주된 내용은 중국 광둥성 선전 시라는 거대한 IT제조 기술 인프라를 중심에 두고, 미국 유명 IT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우수한 인재들이 조화를 이루며 짝퉁인 듯 하면서 전혀 새로운 IT기업인 샤오미가 탄생하게 됐다는 것이다. Yang Lon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물론, 단순한 시각으로 바라보자면 샤오미라는 기업 자체가 애플을 모방했기 때문에, 그리고 중국이라는 거대한 제조, 소비 시장이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중국이라는 시장이 어..
세븐 스프링스 [창원 맛집 / 스테이크, 샐러드바] 세븐 스프링스 [창원 맛집 / 스테이크, 샐러드바] 창원 CECO 플레이키즈에서 실내 썰매를 탄 후에, 세븐 스프링스라는 맛집에 들려 스테이크와 샐러드 바를 주문했다. 이 체인점은 빕스와 에슐리의 중간 지점에 속한 음식점이라고나 할까?!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색다른 먹을거리들이 많아 새롭고 매우 신선한 곳이였다. 여기는 음식점 입구~ 주문한 스테이크~ 조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열판을 함께 갖다 주면 좋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맛은 정말 좋았다. 느끼한 음식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 나~ 예술적으로 한접시 퍼왔다. 이것은 수제 치즈, 초코, 크림 케익~ 코너 야채 위주로 만든 웰빙 피자들~ 소세지, 고구마~ 웰빙 고로케~ 스파게티, 볶음밥~ 전체적으로 메뉴가 빕스에 비해서 나쁘지는 않고, 애슐리..
창원 컨벤션센터 플레이키즈 실내썰매 창원 컨벤션센터 플레이키즈 실내썰매 2015년 첫 주말을 어디서 보낼까 고민하던 중, 창원 컨벤션센터에 플레이키즈 실내 썰매장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첫 주말을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플레이키즈에 들어가보면 실내썰매뿐만 아니라 물놀이 보트, 기차, 풍선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 기구들이 있는데, 추운 겨울날 이렇게 큰 실내 놀이터에 와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창원 컨벤션센터 1층에 들어오면 매표소가 있다. 외부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데, 입구 오른편에 보면 매점이 있다. 음료, 과자, 밥 등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있다. 풍선 미끄럼틀~ 우리 아들도 5번 넘게 탔다. 밑에 사진에 나오는 놀이기구는 장애물 뛰어넘는 코스다. 참 많은 아이들이 좋아라 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