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즈 컨테이너 김해 [김해 맛집 / 스파게티]

반응형

미즈 컨테이너 [김해 맛집 / 스파게티]

 

 

김해에 대형 이마트 & 신세계 백화점이 생긴 이후로, 갈 곳이 참 많아졌다.  특별히, 다수의 맛집들이 입점해서 요즘 행복한 고민을 자주하게 된다.  이번에 내가 방문하게 된 식당은 미즈 컨테이너라는 곳이다.

 

서울에서도 꽤 인기있는 프렌차이즈 식당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입구에서부터 세련미가 솔솔 느껴진다.

실내 구석 구석을 살펴보면, 마치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첫 번째 메뉴 사이다.  컵 디자인이 참 맘에 든다.  양이 엄청 많기 때문에 하나로 여러명이서 나눠 먹을 수도 있다.

이건 바베큐 플레이트다. 

3가지 소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호에 맞춰 찍어먹어도 되고, 사이드 메뉴도 선택이 가능하다.  갤럭시S7으로 찍었는데, 비주얼이 정말 좋다.

일반적으로 손으로 들고 먹는 피자와 달리, 이 곳은 떠서 먹는 피자다.  빵 함유량이 작기 때문에 치즈의 느끼한 매력이 몇 배 더 강하게 느껴진다.

애들 뒤치닥거리 하느라 스파게티 사진은 가까이서 촬영하지 못했다.  이 세가지를 다합친 가격이 거의 4만 5천원 정도 되는데, 운좋게 카드 할인 혜택을 받아서..거의 2만원 정도에 외식비를 해결했다.  3~4명 가족이 외식을 하기에 참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든다.  미즈 컨테이너 참 괜찮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