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알약 또는 V3가 실행이 안될 때?!

반응형

알약 또는 V3가 실행이 안될 때?!

 

 

 최근에 매우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여느 때처럼 컴퓨터를 부팅하고 크롬을 실행시키고 하루 일과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계속해서 구글 크롬이 먹통되는 현상이 연이어 발생하는 겁니다.  원인이 뭔지 몰라 새로 크롬을 다운을 받아 보기도 하고, 재부팅을 시켜보기도 했지만, 계속해서 크롬이 실행되자 마자 화면이 꺼져버려 황당하기 그지 없더군요.  하지만, 크롬이 먹통이 되는 원인이 정확히 뭔지 몰라 알약, V3를 실행시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확인하려 했지만, 백신들도 크롬처럼 실행하자 마자 화면이 꺼져버려 아무런 조치도 취할 수 없는 황당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저작자표시 devdsp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아침부터 이상한 시츄에이션으로 급 스트레스를 받아서 마음이 매우 급해지기 시작했는데요.  다행히,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어, 여기 저기 관련 자료를 검색해보니 이 같은 경우는 백신 프로그램 실행을 방해하는 악성코드에 걸렸을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하더군요.  

 

<전용 백신 다운로드 경로>

http://alyac.altools.co.kr/Customer/CS/FaqView.aspx?id=1446&subcategory=0

 

 그래서 알약에서 제공하는 상기 프로그램으로 치료를 하니, 크롬도 백신 프로그램들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더군요.  주의 사항이 있다면 치료 즉시 반드시 재부팅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치료 후에 재부팅을 하지 않고, 백신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시키면 악성 코드에 다시 감염될 수 도 있으니, 반드시 재부팅을 하고 백신 방해 악성코드로부터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