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창원 컨벤션센터 플레이키즈 실내썰매

반응형

창원 컨벤션센터 플레이키즈 실내썰매

 

 

 2015년 첫 주말을 어디서 보낼까 고민하던 중, 창원 컨벤션센터에 플레이키즈 실내 썰매장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첫 주말을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플레이키즈에 들어가보면 실내썰매뿐만 아니라 물놀이 보트, 기차, 풍선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 기구들이 있는데, 추운 겨울날 이렇게 큰 실내 놀이터에 와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창원 컨벤션센터 1층에 들어오면 매표소가 있다.  외부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데, 입구 오른편에 보면 매점이 있다.  음료, 과자, 밥 등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있다.

풍선 미끄럼틀~ 우리 아들도 5번 넘게 탔다.

밑에 사진에 나오는 놀이기구는 장애물 뛰어넘는 코스다.  참 많은 아이들이 좋아라 한다.


플레이키즈의 하이라이트인 실내썰매~ 이거 타려고 아이를 안고 30분동안 기다렸더니 팔, 다리가 후들 후들~ 빨리 입장하지 않으면 1번 타기도 힘들다.

또다른 풍선 미끄럼틀~ 작아서 꼬맹이들이 매우 좋아한다.

위 사진은 기차놀이이다.  자동차를 두개 연결해놓았는데~ 최대인원이 4명이라서 항상 기다려야 탈 수 있다.

이건 물 보트 놀이~ 이것 저것 하다보면 시간이 참 잘 간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경남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창원 컨벤션센터 플레이키즈 실내 썰매장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