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돋보기

천 개의 성공을 만든 작은 행동의 힘 / 존 클럼볼츠, 라이언 비비노

반응형

천 개의 성공을 만든 작은 행동의 힘 / 존 클럼볼츠, 라이언 비비노

 

 

< 개의 성공을 만든 작은 행동의 >이라는 책은 베스트 셀러 목록에 있지도 않고, 제목 역시 그렇게 눈에 정도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그저 성공과 관련된 책들을 이것 저것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책을 발견하게 됐고, 기대 없이 책을 장씩 읽어 나가기 시작했다.  그런데, 기대 없이 읽기 시작했던 책은 <미라클 모닝>만큼이나 나에게 영감을 주는 자기 계발서로 마음을 사로 잡았다.

 

 

즐거움이 인생을 바꾼다.”, “많은 실패() 높은 성공을 이끈다.” 같이 내가 동안 수많은 자기 계발(개발) 서적들을 읽으면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새로운 자기 계발 원리들을 책을 통해서 정말 많이 발견할 있어서 행복하다.  특히, 상담가인 저자가 생생하게 들려주는 수많은 성공 사례들은 내게 영감을 불러 일으켜 주었다.  즐거움이라는 키워드가 성공에 영향을 미칠 있다는 것과 많은 시도가 철저한 계획보다 이롭다는 것을 책을 통해 절실히 깨닫게 같다.

 

모든 훌륭한 사람들이 좋은 생각, 좋은 아이디어, 좋은 의도를 갖는다. 하지만 이것을 실행에 옮기는 사람은 극소수다.

 

- 행콕 -

 

< 개의 성공을 만든 작은 행동의 > 읽고 나서, 나는 다시 한번 책을 많이 읽는 것이 얼마나 깨우침을 가져다 있는지를 절실하게 느낀다.  뻔한 자기 계발서라도 읽으면 읽을수록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있기에 나는 오늘도 읽기를 반복하는 같다.  시간이 된다면, < 개의 성공을 만든 작은 행동의 > 한번 읽어보라고 권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