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에드센스 우수 파트너 선정 & 2013년 새해 소망

반응형

에드센스 우수 파트너 선정 & 2013년 새해 소망

 

 

 몇 일전 구글 에드센스 팀으로부터 지난 한해 동안 좋은 성장을 보여줬다는 의미로 우수 파트너에 선정됐다는 축하 e-메일을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2년도 채 되지 않은 저에게 이런 기분 좋은 메세지를 보내주시니 에드센스 팀에게 그저 감개무량할 따름이네요.  사실, 올해에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진입 실패로 약간 착잡한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하루 하루 작성한 글들이 모여, 블로그 포스팅을 이제 막 500개를 채운 직후에 이렇게 기분 좋은 축하 메시지를 받아서인지는 몰라도 올해엔 원하는 목표들이 더 많이 이루어 질 것 같다는 행복한 예감이 듭니다.

 사실, 구글 에드센스는 저 같은 블로거들에겐 너무나 중요한 에너지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드센스 팀이 보내준 재물 재가 새겨진 행운의 복 주머니처럼 한톨 한톨 쌓이는 소소한 수익이 비록 큰 금액은 아닐지라도, 좋은 컨텐츠를 제작하고 블로그를 꾸준히 유지해나가며 매일 같이 글을 쓰는 이들에게는 매우 큰 힘이 되기도 하죠.  마치, 뿌리깊은 나무에 붙어 있는 가지처럼 그리고 악어와 악어새의 관계처럼 서로 뗄래야 뗄 수 없는 공생 관계와 같다고나 할까요?  물질이 있는 곳에 사람의 마음이 있다는 말처럼, 실제 블로그를 통해서 벌어드리는 수익이 단 한 푼도 없었다면 아마 현재 저의 블로그 모습도 분명 지금과 같지는 않았을 겁니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Sally M*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2013년에도 저에겐 행복한 가정 생활, 영어 & 음악 공부, 독서 등 참 많은 목표들이 즐비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 블로그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더 좋은 글, 더 공감을 줄 수 있는 IT블로거가 되어 2013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에 선정이 되어 글 잘 쓰는 블로거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부차적으로는 구글 에드센스를 통해서 더 많은 수익을 벌어들여 제가 하고자 하는 많은 일들에 대해 물질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아니하고 좀 더 자유롭게 생활 할 수 있는 삶의 여건이 조성되었으면 하는 바램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구글 에드센스 파트너분들이 2013년에는 모두 대박 나셔서, 원하는 일과 꿈 그리고 많은 소원들이 현실이 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