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1

(4)
부자의 인간관계 / 사이토 히토리 부자의 인간관계 / 사이토 히토리 오랜만에 부자 시리즈로 유명한 ‘사이토 히토리’씨의 라는 책을 읽었다. 작가는 부자의 돈, 인간관계, 성공, 운이라는 4가지의 큰 소제목을 중심으로 자신의 주장을 펼쳐나가는데, 이미 사업적인 부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작가가 직접 하는 말이라서 개인적으로 꽤 신뢰가 갔다. 그리고, 실제로도 책에 있는 작은 단어 하나 하나 속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복사판 같은 여타 자기 계발서들과는 달리 뭔가 일본 작가의 독특한 철학과 가치관이 잘 스며들어간 책이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하고 싶다. 특히 ‘사이토 히토리’씨는 자신의 책에서 긍정적인 말과 생각의 중요성에 대해서 상당히 많이 강조하는데, ‘성공한 사람은 성공하는 말을 했기 때문에 성공 할 수 있다’라는 저자의 주장이 꽤 설득력 있..
빠삐용 캠프 [청도 맛집 / 허브비빔밥, 수제버거] 빠삐용 캠프 [청도 맛집 / 허브비빔밥, 수제버거] 지인들과 함께 국내 관광코스로 유명한 청도 와인터널을 다녀왔다. 일행이 많아서 어디서 점심 식사를 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라는 독특한 맛집이 와인터널 앞에 있길래 들리게 되었다.앙증맞은 빠삐용 캐릭터가 입구에서 부터 친숙함을 더 해준다. 사진으로 볼 때는 작아보였는데, 생각 보다 내외부 공간들이 넓었다.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 시설이 있다. 인테리어도 제법 깔끔하고 보기 좋다. 위 사진은 가격표다. 우동은 주말에만 된다고 한다. 수제 돈까스의 비주얼~ 한 입 쏘~옥~ 빠삐용 게살 블루베리 빅 샌드위치~ 사진과는 다르게 정말 크다... 보통 버거의 2.5배 수준~ 한 세 사람 정도 나눠 먹을 수 있는 양이다. 강추다!! 오리지널 수제 버거 그냥 ..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 사이토 다카시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 사이토 다카시 요즘 들어 한눈에 확 빨려 드는 자기계발서들을 발견하기가 유난히도 어려워졌다. 내 기분이 축 늘어져서일까? 아니면, 정말 요즘 출판되는 자기계발서들이 뜨끈 뜨끈한 핫 이슈를 몰고 올 만큼 좋은 퀄리티가 없어서일까? 여하튼, 이라는 이 책은 그나마 책에 흥미를 잃어버린 나에게 가장 신선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책 이였다. 뭐랄까? 책 제목부터가 좀 뻔한 스토리가 아니고, 매우 새롭다고나 할까? 내 예상대로, 이 자기계발서는 내가 기존에 읽었던 수많은 성공 책들과 뭔가 다른 패턴으로 독자들에게 접근하고 있었다. 오늘날 수많은 자기계발서들은 적극적인 삶을 권한다. 그리고, 사람을 많이 만나고, 기분 좋은 음악을 듣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그런데, ..
홍콩의 야시장과 거리풍경 홍콩의 야시장과 거리풍경 올해 9월에 홍콩 거리를 돌아다니며 찍었던 몇몇 사진들을 올려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