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법 / 애드퀘스트 (돈버는 어플)

반응형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법 / 애드퀘스트 (돈버는 어플)

 

 

스마트폰의 보급의 급격한 증가로 몇 년전부터 앱테크라는 신종어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지닌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광고 클릭과 어플리케이션 설치로 소소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되었죠.  저 역시 처음에는 이 애드퀘스트라는 어플로 돈을 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10만원이 넘는 수입을 단지 애드퀘스트라는 어플 하나로 벌여 들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플리케이션 구매나 게임 아이템 구매를 할 때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이 애드퀘스트를 잘 활용하면 심심찮게 용돈 벌이를 할 수 있으며, 마음만 먹으면 1~2만원 정도의 돈은 본인 노력 여하 따라서 몇 일만에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한, 캐시 부스터라는 기능을 잘 활용하면 하루에도 몇 천원씩 용돈을 버는 것도 불가능한 일이 아니죠.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앱테크로 문화상품권 한장 손에 쥐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통신사 마켓(TSTORE, ALLEH, U+, N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시고, 돈버는 어플 애드퀘스트 회원 가입시, 추천인 한방을 꼭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을 입력하면 적립금이 나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