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유입 키워드 & 경로 대박 (나는 꼽사리다)

반응형

유입 키워드 & 경로 대박 (나는 꼽사리다)

 

 

저작자표시 JohnGoode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오늘 오전에 갑자기 방문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 했다.  오전 9시경에 방문자 수가 200명을 넘은 역사가 없는데, 9시 34 현재 벌써 260명이다뭐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나 싶어 유입 경로를 살펴 보니 어제 올린 나는 꼽사리다관련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 순위 상위에 랭크 되면서 대박이 난 것이다.  

 유입 경로를 살펴보니 나는 꼽사리다밖에 보이질 않는다.  정말, 나는 꼼수다 &꼽사리다의 웹 파워가 얼마나 큰 지 실감하고 있다.  그냥 평소처럼 올린 글이 이렇게 대박이 날 줄 몰랐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나는 꼽사리다를 듣고 포스팅을 조금 서둘러 올린게 검색 상위에 올라가는데 한 몫을 한 것 같다블로깅 그저 하던대로 꾸준히 하다 보면 유입 대박도 나는 것 같다아무튼 기분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