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구글애드센스 소스코드 삽입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소스코드 삽입

 

 

 여러 블로그를 샅샅히 조사한 결과, 구글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00개 이상의 콘텐츠를보유하고 있어야 된다는 결론을 내렸었다.  (50개의콘텐츠를 가지고 있던 블로거도 심사에 거절 되었다고 함.)  하지만, 예상외로 블로그의반응이 좋고 내가 목표한 100명의 방문자를 훨씬 넘어선 140명을어제 기록하였다.  18개라는 작은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결과는 내게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바로 어제 구글애드센스를신청하였다.  그런데, 이게 왠걸? 심사에 가뿐히 통과 되었다. 정말 좋은 Choice였다.  

 

심사 허가를 확인한 나는 바로 구글애드센스에 관한블로그를 샅샅히 뒤졌고, 블로그 본문 상단에 구글애드센스 광고 삽입에 비교적 빨리 성공 하였다.  HTML에 대한 전문지식이 별로 없는관계로 소스코드 삽입 방법에 대하여 간략히 기록해 보도록 하겠다.

 

 블로그 글 상단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서는article_rep_desc의 윗부분에 소스코드를 입력 하면 되고 하단에 넣기위해서는 article_rep_desc의 아래에 코드를 넣으면 된다.

 

⇒ 본문 관련 치환자

[##^_article_rep_title_^##]           =블로그 글의 고유 주소

[##^_article_rep_title_^##]           =블로그 제목

[##^_article_rep_desc_^##]         =블로그 본문 내용

 

⇒ 순서

구글애드센스 광고 소스코드 복사> 관리자 모드> 스킨> HTML/CSS편집> article_rep_desc 검색 & 찾기> 소스코드 입력;

 

복사한구글애드센스 코드를 붙여넣기

“<div><br> </div>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_article_rep_desc_^##]

 

⇒ 참조그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