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나도 베스트 글을 만들고 싶다

반응형

나도 베스트 글을 만들고 싶다

 

 

 저는 지금까지 다음뷰에 총 106개의 글을 상고했습니다.  106개라는 포스팅의 숫자가 결코 적지 않다고 저 자신은 생각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단 하나의 글도 베스트에 선정되지 못하는 불운을 겪고 있습니다.



 뭐 저의 필력이 그리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베스트에 선정되지 못한 것에 대하여 DAUM측에 큰 불만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정말 운 좋게라도 한번 정도는 베스트에 선정 될 수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문을 소심하게 품고 있습니다정말 저의 포스팅들은 베스트에 선정되기엔 자질이 많이 부족했던 것일까요?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과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블로그가 보여주는 수치와 결과가 더욱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중에 한명 입니다그래서인지 현재까지의 결과만 놓고 본다면 저의 포스팅들이 베스트로 선정되기엔 공감력이 부족하고 뭔가 이슈화 될 만한 내용을 담지 못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작자표시 dutchb0y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무엇이 문제일까요그리고, 어떻게 하면 베스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을까요베스트 선정 기준과 관련하여 좋은 정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제가 참고 할 수 있는 댓글과 트랙백을 팍팍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저도 베스트 글을 꼭 만들고 싶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