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2012년 블로그리브의 목표

반응형

2012년 블로그리브의 목표

 

 

 작년 5개월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2012년 새해에는 더 성장하는 블로그리브가 되기 위해서 구체적인 목표들을 이 포스팅을 통해 설정하고, 그것을 토대로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달려갈 것이다


저작자표시 Maxxer_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1. 500
개 포스팅 달성

 늘 1 3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직장을 다니고 있는 상황에서 1 3포스팅을 달성하는 것은 매우 힘겨운 작업이다그래서 최소 1 1포스팅과 추가적인 포스팅을 통해 올해 500개 이상의 포스팅을 달성해 보고자 한다.

 

2. 다음뷰 전체 랭킹 500, 인터넷 채널 랭킹 5위 내 진입

 마음 같아서는 전체랭킹 10위 진입을 목표로 잡고 싶지만, 현실성을 감안하여 다음뷰 전체 랭킹 목표를 500위로 잡았다.  900위 이상부터는 진입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선의 노력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가 보고자 한다.

 

3. 구글 에드센스 1일 수익 10달러 달성

 현재 내가 구글 에드센스를 통해 얻는 수익은 평균 1 1달러가 조금 되지 못한다하지만, 수익 증가율은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서, 10배 정도 높은 목표를 설정하였다트래픽양을 올리는 계속된 노력과, 에드센스 최적화의 추구를 통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4.브라우징 IT 50개 포스팅 달성

 사실 인터넷 채널을 계속 공략하면서, 지금 내가 포스팅하는 글들에 대하여 어느 정도 한계를 많이 느꼈다단순히 내가 생각해내는 글과 아이디어만으로는 10위 수준을 벗어나기 쉽지가 않을 것 같아서였다그래서 소박한 재능이지만 한 컷 만화 형식으로 인터넷 & IT 채널과 관련된 글을 포스팅 해 볼 생각이다시간이 어느 정도 받쳐줄지 알 수가 없지만, 50개 이상의 포스팅을 완성해보고자 한다.

 

5. 책리뷰 50개 달성

 책을 많이 읽는 것은 여러모로 삶에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매 월 3권 정도의 책을 읽는 다면 50개 이상의 책 리뷰는 무난히 달성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