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나를 팔로우 하지 않는 사람 찾기

반응형

나를 팔로우 하지 않는 사람 찾기

 

 

 저는 트위터 계정을 두개 가지고 있습니다하나는 개인 용도이고, 또 다른 하나는 블로그 전용입니다개인용 트위터 계정은 잠수 탄지 꽤 오래됐고, 별로 활동도 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블로그 전용 트위터는 사용도 많이 하고 있고, 팔로워들를 많이 늘리기 위해서 매일같이 연구하고 있습니다트위터를 해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팔로워 숫자를 늘리기 위해서는 자신이 먼저 많은 사람들을 팔로잉 해야합니다.

저작자표시 eldh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하지만, 팔로잉 숫자가 2,000명 넘게 되면 그에 상응하는 팔로워 비율이 채워지기 전엔 더 이상 팔로잉을 추가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이럴 땐 팔로잉 숫자를 줄이던지 아니면 팔로워 숫자를 늘리던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팔로잉 숫자를 추가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팔로워 숫자를 늘리는 방법은 시간을 두고 기다리는 것 외에 방법이 없기 때문에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이럴때 유일한 해결책은 자신의 팔로잉 중에서 자신을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을 언팔로우하는 것입니다.

 
저작자표시 carrotcreative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저는 예전에 트위터 어플리케이션을 잘 활용하지 못해서 저의 팔로잉 리스트를 일일이 한명씩 클릭하여 언팔로우를 했었습니다.  정말 무식한 짓이죠. 이럴때, 트윗에드온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팔로우매니저를 사용하면 매우 간편하게 나를 팔로우 하지 않는 사람들을 찾아 언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트윗에드온즈 경로: http://twitaddons.com/

 

혹시, 아직 트윗에드온즈를 모르고 계시다면 상기 경로로 접속하셔셔, 트윗 게정으로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편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