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크롬에 엑티브X 기능 장착하기 [IE TAP]

반응형

크롬에 엑티브X 기능 장착하기 [IE TAP]

 

 

 오늘 크롬 웹 스토어에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나 싶어 들어가 봤는데, 정말 좋은 어플리케이션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나온 지 꽤 오래 된 것 같은데 왜 이제서야 발견했나 싶더군요.  프로그램 명은 IE TAP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크롬 브라우저의 가장 큰 약점인 Active X문제를 커버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시다시피 한국 인터넷 환경은
Active X천국입니다.  은행, 웹 하드, 음악, 공공기관을 비롯하여 정말 수많은 사이트들이 Active X를 요구하고 있지요.  그래서 아무리 크롬이 빠르고 좋아도 결정적인 순간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움을 얻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크롬 웹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IE TAP은 정말 간단하게 설치 될 뿐만 아니라 Active X 문제도 단번에 해결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상기 리뷰의 대략적인 내용>
 크롬은 내가 가장 선호하는 브라우저이다.  하지만 내가 이용하는 몇몇 사이트는 IE에 적합하게 구축되어있어서 다른 브라우저에겐 기능상 완벽하지 않다.  IE TAB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 주었고, 두 개의 브라우저를 한 창에 유지 할 수 있게 해주었다.  나는 IE TAP 사용한 몇 달 동안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이용하고 있다.  
 

 
  설치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클롬 웹스토에서 ‘IE TAP’을 검색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위의 이미지처럼 IE TAP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IE TAP전용 창이 크롬 브라우저 내에서 바로 생성됩니다.  IE TAP으로 익스플로러 족쇄에서 벗어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