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서브 블로그 폐쇄 결정

반응형

서브 블로그 폐쇄 결정

 

 

 몇 달 전에 서브 블로그를 오픈 했었습니다구글 광고를 본 블로그 뿐만 아니라 서브 블로그에서 함께 진행한다면 더 다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겠다는 판단을 했기 때문입니다잘 관리 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서브 블로그 오픈을 했었는데, 막상 두개의 블로그를 한꺼번에 관리해보니, 머리가 터질 것 같더군요.


저작자표시 qthomasbower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직장과 가정 그리고 여러 활동을 감당 하면서 서브 블로그까지 운영하기에는 평범한 직장을 가진 1인으로써 정말 한계를 많이 느꼈습니다사실, 11포스팅도 제법 힘겨운 작업인데 서브 블로그까지 운영하려고 했던 걸 보면 저의 수익 욕심이 좀 지나쳤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듭니다.  


저작자표시 qthomasbower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브 블로그 폐쇄뿐만 아니라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도 최근에 과한 욕심들을 많이 버리고 있습니다.  12월엔  시간이 날 때면 무리하게 1 3포스팅도 자주 하곤 했었는데, 요즘은 거의 1 1포스팅을 계속 유지 하고 있습니다.  1 1포스팅에 맞춰 여유 있게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힘들지도 않고 점점 블로그 활동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단기간 블로그 성장도 가끔씩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서브 블로그를 페쇄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니 저의 블로그 라이프가 한결 즐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