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알라딘 TTB 수익 (11월)

반응형

알라딘 TTB 수익 (11)

 

 

1215일 드디어 알라딘 TTB에서 11월 판매 수익이 들어왔다.  11월 수익의 총액은 774원으로 전월에 비해 약 10배 가량 증가하였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비하면 매우 적은 금액이지만 알라딘 TTB로 이 정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나에겐 매우 고무적이다첫 달과 둘째 달엔 알라딘 TTB를 통해 들어온 수익이 고작 125원 이였기 때문에 충격이 크기도 했지만, 11월 수익이 전월에 비해 많이 증가한 결과는 나에게 매우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11월 수익이 이렇게 늘어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방문자 유입이 늘어난 덕분이기도 하지만, 전월에 비해 클릭당 단가가 상대적으로 증가한 것이 가장 큰 요인이다.

저작자표시 somegeekintn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사실 많은 블로거들이 알라딘 TTB의 수익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잘 애용하지 않는다하지만, 알라딘 TTB의 경우 판매 기여도라는 수익 평가 항목이 있기 때문에, 블로그 광고를 통한 책의 판매량이 증가하게 되면 어느 정도 클릭 단가가 증가 하는 현상이 있다고들 한다나 역시 이번 달의 경우 블로그를 통해 책 한권을 판매하는데 성공하였다.  그로 인해 판매 단가가 약간 상승하는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앞으로 목표가 있다면, 내가 읽고 싶은 책들을 알라딘 TTB 수익을 통해 전부 구매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은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1 1포스팅을 진행한다면 곧 실현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