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마이도 [부산대 맛집 / 일본식 라멘]

반응형

우마이도 [부산대 맛집 / 일본식 라멘]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일본식 라면집인 우마이도입니다.  이곳에서는 라면이라는 말 되신 라멘을 사용하는데요.  음식점 전체 분위기가 일본틱하기 때문에 이국적인 느낌이 조금 나기도하고, 장사가 정말 잘되는 집이라서 그런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직원들의 인사소리도 우렁차고 정말 분위기가 좋더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1인 고객을 위한 자리도 많이 있습니다.  저 같이 혼자 밥 먹을 일이 많은 사람에게는 매우 좋은 곳이죠.

가게 명암인데 이쁘죠? 


주문한 라멘입니다.  일본식 특유의 약간 느끼한 맛이긴 한데요.  짭짤한 한국 라면과는 달리 영양식을 먹는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뭐 매일 먹기는 힘들지만, 가끔씩 기분 전환 하기에는 좋은 라멘입니다.

계란은 반숙이라서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저는 뭣 모르고 깨물었다가 반숙이 튀어서 약간의 참사가 있었습니다.  면은 라면도 국수도 아닌것이 딱 그 중간 느낌이네요.  정말 독특한 맛이더군요. 

이건 교자 만두라는 건데 독특하게 생겼죠?  만두 여러개를 붙여서 튀긴 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단돈 2,000원이라서 부담없이 주문하셔도 됩니다. 

깨끗하게 비웠죠?  우마이도에 들어와서 먹으니 정말 인테리어와 맛 모두가 한국에서 작은 일본을 경험하는 기분이 듭니다.  부산대 앞이라서 가격도 정말 저렵합니다.


비오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면 우마이도로 고고씽 어떨까요?  일본 특유의 얼큰하고 독특한 영약식 라멘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