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확실히 늘어난 방문자 수 (1,000명 돌파)

반응형

확실히 늘어난 방문자 수 (1,000명 돌파)

 

 
 
2012 1 3일을 부터 방문자 수가 부쩍 늘었습니다.  12월 한달 동안 항상 1일 방문자수가 3자리(1,000명 이하)에 머물고 있었는데, 1 3일을 기점으로 확실히 1,000명 단위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사실, 1 3일에 갑작스런 다음뷰 유입 대박이 있어서 다음 날 부터는 다시 3자리 수로 금방 돌아갈 줄 알았는데 꾸준히 4자리를 유지하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성공하는 블로거들이 항상 강조하는 데로 1 1포스팅을 11월말부터 한번도 빠뜨리지 않고 지켜 왔고, 블로그 이웃들과의 소통 횟수도 점점 증가시켜 나가려고 노력 중에 있습니다.  현 상황이 변함없이 유지 된다면 1일 방문자 유입 5,000명 달성도 불가능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방문자수 증가뿐만 아니라 트랙픽의 양의 증가로 인해 블로그 수익의 증가도 점점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CJ'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제가 블로그 수익을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것들은 구글 에드센스, 다음뷰 활동지원금, 알라딘TTB2, 두잇 리서치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공들이고 있는 것이 구글 에드센스와 알라딘TTB2입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나올거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되면 수익관련 포스팅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작은 생각이 모이면 습관을 만들고 그 습관이 행동을 그리고 행동은 삶을 만들어 가는것 같습니다.  ‘나도 우수 블로그 한번 해볼까?’라는 이 작은 생각이 지금도 저의 삶을 매우 많이 변화시키고 있습니다블로그 성공을 원하시는 분이 혹시 있다면 먼저 블로그 성공이 자신에게 이루어진 것 같이 꿈꾸라고 조언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