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두잇 리서치(DOOIT)에 대한 평가 (수익 공개)

반응형

두잇 리서치(DOOIT)에 대한 평가 (수익 공개)

 

 
 두잇 리서치 위젯을 설치 한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났다이 기간 동안 내가 벌어들인 수익은 총 5,531포인트이며, 포인트 랭킹도 꽤 높은 상위권(300~400위권)에 속해있다.  


 블로그를 처음 만들고 나서, 두잇 리서치를 보았을 때 개인적으로 성공 가능성이 꽤 높을 것이라고 평가했었다방문자가 내 블로그를 통해 두잇에 가입을 하면 내가 약 500포인트를 받고, 설문조사를 해줘도 내가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였다.  하지만, 3개월 동안 나 아닌 다른 방문자가 리서치 위젯을 통하여 가입을 하거나 설문조사한 경우는 거의 찾아보기 드물었다상기의 포인트는 내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설문조사에 직접 참여하여 번 수익이 거의 90%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ekea7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설문조사라는 것 자체가 방문자들에게는 매우 귀찮은 것이기 때문에 거의 위젯을 못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고 수익을 원하는 블로거라면 두잇 리서치위젯에 대해서 그리 권하고 싶지는 않다.  하지만, 방문자 수가 매우 적은 중소 블로거라면 소소한 포인트지만 직접 참여하여 수익을 올리고 '푼돈 모음의 법칙'을 이행할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된다.

저작자표시 zzpza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