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서브 블로그 (오픈 할까? 말까!)

반응형

서브 블로그 (오픈 할까? 말까!)

 

 

요즘 부쩍 서브 블로그 운영에 대한 멈출 수 없는 호기심이 생겼다서브(세컨) 블로그를 운영 하게 되면, 검색 경로 확장이(방문자 유입의 증가) 가능하게 되고 광고 수익도 더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특히, 서브 블로그는 순수 수익을 목적(방문자 유입)으로 진행할 때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메인 블로그와 상관없이 철저하게 자신이 쌓은 블로깅 노하우를 서브 블로그를 통해 실현 할 수 있게 때문이다.  그러나,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 2배의 시간과 에너지를 블로그에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더 타이트 해 질 수 밖에 없다는 문제점이 있다.  

저작자표시 Search Engine People Blo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더구나, 포스팅 수를 늘릴 만한 자신만의 아이디어가 넘쳐나지 않는 블로거라면 서브 블로그는 사실상 쉽지가 않다오히려 서브 블로그의 과중한 부담이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블로그의 그림을 방해 할 여지가 더 커 보인다.  하지만, 포스팅 소재와 블로그 관리에 필요한 시간이 충분하다면 세컨 블로그 운영은 분명 수익과 관련하여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브 블로그 운영더 큰 수익을 원한다면 지금 당장 실천에 옮기는 것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thievingjoker님이 리를 보유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