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100달러 달성

반응형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100달러 달성

 

 

~ 드디어 제가 애타게 기다리고 고대하던 구글 에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100달러를 달성하기까지 자그마치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솔직히,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 몇 달 동안 정말 성실히 1 1포스팅을 지켜나가며 성장 시킨 블로그이기 때문에 그런지 이 금액은 저에게 100만 달러처럼 느껴집니다마치, 대학생 때 한달 동안 정말 고생 고생해서 벌었던 첫 아르바이트 월급 (30만원)을 받은 기분입니다.


 돌이켜 보면 6개월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저의 블로그는 정말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운영 초창기엔 블로그가 뭔가 엉성하고, 항상 많이 부족했었는데 매일 매일 하나씩 고쳐나가다 보니 점점 더 완성도 높은 블로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올해 저의 목표 중 하나가 구글 에드센스 수익을 매일 10달러씩 달성하는 것인데, 지금 추세로만 나간다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작자표시 UggBoy♥UggGirl [ PHOTO // WORLD // TRAVEL ]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아기 우유값이나 한번 벌어보려고 시작했던 저의 블로그가 이렇게 점점 성장하고 있는 걸 보니, 예전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정말 많은 꿈과 목표들이 저의 생각 속에서 새록 새록 피어나고 있습니다최근에 책에서 이런 내용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일의 종이 되지 말고, 일의 주인이 되라.’  정주영 회장은 회사를 출근할 때 마다 어린아이가 게임을 하듯이 설레고 즐거운 마음 이였다고 합니다. 정주영 회장이 일을 즐기며 일의 주인이 되었듯, 저도 매일 포스팅하는 것이 즐겁고 행복하다면 머지않아 더 큰 수익의 성과가 찾아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블로그 우리 모두 즐깁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