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스토리

200개 컨텐츠 완성!

반응형

200개 컨텐츠 완성!

 

 

 100개 컨테츠를 달성한지 약 2개월 만에 어제 200개의 컨텐츠를 완성 했습니다저의 블로그토리 카테고리에 흔적을 남겨둔 것을 살펴보니 작년 12 20일에 100개 컨테츠를 완성했더군요지금까지의 포스팅 속도를 고려해 2개월 마다 100개의 컨테츠가 완성된다고 가정한다면, 올해 말 쯤엔 약 700개 정도의 컨텐츠를 완성할 수 있을 듯 합니다좀 더 분발해서 1,000개 이상을 완성하는 것이 저의 1차적인 목표입니다.

저작자표시 pasukaru76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여러 우수 블로거들에 비하면 정말 부족한 성적이지만, 구글 에드센스 수익은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지난달에 약 33달러에 이어 이번 달엔 이미 40달러를 돌파했고 매일 1달러 이상은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하지만, 컨텐츠의 양이 너무 작다 보니 여전히 다음뷰와 네이버 오픈캐스트의 의존도가 매우 높습니다그래서 메타 블로그 성적에 따라 하루 방문자 수가 좌지 우지 되는 웃지 못할 그런 실정이죠하루 빨리 많은 컨텐츠을 확보 해야 하는데 말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

저작자표시 @boetter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2월 달은 29일까지라서 그런지 블로그 상승 곡선이 꺽였습니다게다가 요즘 아이디어도 많이 떨어져서 그런지 포스팅 고갈 현상이 매우 심각한 상태입니다어제도 집에서 컴퓨터를 켜놓고 2시간 정도 작업을 했는데, 맛집 포스팅 하나 밖에 완성하지 못했습니다요즘 이런 슬럼프 기미가 자꾸 보이는데, 빨리 정신 차려야겠습니다마라톤을 하다가 너무 힘들어 잠시 쉬게 되면 어느새 후발 주자들에게 따라 잡히는 것처럼, 블로그도 잠시 방심하면 쭉~ 쭉 뒤로 밀리게 되니까요.  앞으로 컨테츠 수량이 많이 늘어나면 머지않아 이런 글을 1,000단위로 포스팅 하는 날도 곧 오겠죠?  우리 모두 힘냅시다! 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