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칼럼

아이폰의 치명적인 약점

반응형

아이폰의 치명적인 약점

 

 

스티브 잡스의 완벽한 작품이라는아이폰 그러나 한가지 큰 흠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쥐꼬리 만한 디스플레이 라네~ 얼쑤!

저작자표시 gillyberlin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갤럭시S가 등장했을 때만 해도 아이폰을 들고 있는 사람들이 꿇릴게 없던 시절이 있었습니다애플 매니아들은 아이폰의 환상적인 최적화를 좋아했고, 스티브 잡스의 말 때문이라서는 그런지는 몰라도 3.5인치가가장 이상적이 화면 크기라고 생각하며 매우 만족해 했었습니다.

저작자표시 US Mission Geneva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하지만, 애플이 스티브 잡스의 영향으로 동일한 화면 크기를 계속 고수하고 있는 사이 삼성과 엘지를 비롯한 여타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넓직한 디스플레이와 화려한 스펙으로 꾸준히 진화하며,3.5인치가 진리라던 스티브 잡스의 말이틀렸다는 것을 보란 듯이 증명하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계속 얻어나가고 있습니다

저작자표시사진 변경사용 금지 Stuart Flemin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그래서일까요항간에 아이폰 4S를 이을 차기 제품에는 좀 더 넓은 디스플레이가 채택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아이폰이 3.5인치를 고수한다면, 안드로이드 연합과의 싸움에서 대패할 확률이크기 때문에, 저 역시 새로 나올 애플의 스마트폰에는 좀 더 넓은 디스플레이가 채택될 확률이 높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명, 팀 쿡은 스티브잡스와는 달리 현실주의자이기 때문에 더욱 더 넒은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확률이 높다고 여겨집니다.

저작자표시 rwcandeer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아이폰에도 3.5인치가 채택된다면 매우 난감한 시츄에이션이 펼쳐지겠죠?  그러나, 반대로 현재 아이폰의 가장 큰 약점인 화면 크기가 차기 제품에서 보완 된다면, 안드로이드 폰의 가장 큰 장점을 오히려 애플이 무력화시키며, 좀 더 흥미 진진한 시장 흐름이 전개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아이폰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이번에는 꼭 커져서 애플 매니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