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토마토 [부산대 맛집 / 스파게티]

반응형

토마토 [부산대 맛집 / 스파게티]

 

 

  최근 부산대 정문 사거리 근처에는 참 많은 신규 음식점들이 가게를 오픈 했다.  일식, 양식, 퓨전 음식 전문점 등 대학교 주변이라서 그런지 값싸고, 맛있는 음식점들이 길거리에 즐비해 있어서 음식점들 간의 생존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하지만, 이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오랜 기간 동안 여전히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토마토라는 스파게티 전문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불과 4~5년 전만 하더라도 이 음식점에서 스파게티를 맛 보려면, 적어도 10~20분간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 할 정도로 손님이 많았던 가게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신규 음식점이 많이 오픈해서 그런지 줄을 서지 않고도 쉽사리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물론, 몇 테이블 되지는 않지만, 손님들은 늘 꽉 차있는 상태다. 


 이 날 주문한 메뉴는 오븐 스파게티, 오븐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치즈 떡볶이였다.  거의 모든 메뉴에 치즈가 들어가기 때문에, 치즈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행복한 시간이 되겠지만,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수도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 메뉴는 치즈 떡볶이인데, 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떡볶이 특유의 고추장 맛이 버무려지면서, 좀 신선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부산대 근처에서 뭔가 색다른 메뉴가 먹고 싶다면, ‘토마토스파게티 집을 가볼 것을 추천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