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상식

나폴레옹 십자수

반응형

나폴레옹 십자수

 

 

 저희 어머니는 십자수를 굉장히 많이 하십니다. (좋아하시지는 않구요.저도 이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손재주가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아요물론 지금은 회사에서나 블로그로나 주구장창 키보드 자판만 두드리는 것이 현실이긴 하지만요.ㅋㅋ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dalcrose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작년에 시골에 계신 어머니 댁에 가서 벽에 걸려진 신상 십자수 나폴레옹을 목격했었습니다작은 방에 걸려져 있었는데, 나폴레옹의 기운찬 모습이 너무 좋아 보인다고 갖고 싶다고 했었죠당시엔 완강히 거절하시더라구요이 작품이 좀 오래 걸리기도 했고, 아끼시는 것 같았어요.

 
  하루는 
어머니께서 갓 태어난 저희 아들도 볼 겸해서 집에 들리셨는데, 글쎄 제가 갖고 싶어했던 나폴레옹 십자수 액자를 가지고 오셨더라구요참 부모의 마음이라는게 자식이 달라면 다 주는 것이 부모의 마음인 것 같습니다기분이 좋긴 했지만,웨딩 사진과 아기 사진 그리고 이미 받은 몇몇 십자수가 방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현재 나폴레옹 십자수는 방구석에 방치되어 있습니다빨리 요 녀석을 셋팅을 해야되는데 어디로 달아야 할지 참 걱정입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나폴레옹 액자가 참 멋있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저희 아들 녀석이 이 그림을 보면서  늠름한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  어찌하던지, 어머니의 마음을 생각해서라도 자리를 빨리 하나 마련해서, 조만간 이 액자 셋팅을 완료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