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상식

기저귀 추천 [팸퍼스 / 미국 판매 1위]

반응형

기저귀 추천 [팸퍼스 / 미국 판매 1]

 

 

 요즘 저희 와이프가 인터넷을 즐겨 주문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팸퍼스라는 브랜드의 아기 기저귀 입니다.  아기를 길러보신 분들 이라면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하루에 기저귀와 분유 등 아기에게 들어가는 고정비용이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기저귀도 하루에 보통 10개 이상씩 소모되는데 구매해야할 수량이 너무 많다보니 요즘은 거의 인터넷으로 박스채 주문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심플하게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기스, 토디앙, 군 등 정말 많은 기저귀를 사용해 봤습니다기저귀마다 조금씩 장, 단점이 있긴 하지만 저희 부부에게는 팸퍼스가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가격면에서는 다른 기저귀들과 큰 차이가 없지만, 미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기저귀라서 그런지 품질이 정말 우수하고 좋더군요.  

 저희 아들을 모델 삼아 찍어 봤습니다.  디자인도 이쁘지 않나요?  
팸퍼스는 오줌 흡수력이 정말 좋아서 5시간 정도 기저귀를 안 갈아줘도 아기가 울지를 않습니다.  뭐 저희 아들 녀석이 원래 좀 순해서 그런 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기저귀를 이것저것 사용해본 저로써는 팸퍼스의 흡수력이 가장 만족스럽더군요.
 


 두번째 좋은 점은 기저귀 옆쪽에 허리 밴드가 쭉쭉 늘어난다는 겁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밴드에 탄력성이 거의 예술입니다.  


 
아기가 변을 보면 기저귀를 돌돌 말아서 버려야 하는데팸퍼스 같은 경우에는 기저귀 허리 밴드 부분이 매우 잘 늘어나서 뒷 처리할때도 매우 용이합니다.  혹시 지금 기저귀 선택을 놓고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팸퍼스를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만족이니까요.^^ 

반응형

'일상-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방송 수신기 구입 / 스펙트럼 LP49  (4) 2012.03.24
아내 위로용 김밥  (10) 2012.03.05
고구마와 우유  (16) 2012.02.28
나폴레옹 십자수  (6) 2012.02.26
나는 맥드라이브 우수고객  (1) 2012.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