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돋보기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나폴레온 힐

반응형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나폴레온 힐

 

 

2017 나는 나폴레온 힐이 집필한 책들 속에 거의 파묻혀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가 집필한 책들을 모조리 섭렵하며 해를 보냈다.  <부의 비밀><성공의 법칙><결국 당신은 이길 것이다><당신 안에 기적을 깨워라> 등등.  도서관에 가서 책을 대출할 때면, 1권씩은 나폴레온 힐의 책을 포함시켰다.  신비로운 것은 나폴레온 힐이 집필한 책을 읽고 있으면, 마치 내가 금방이라도 성공을 거둘 같은 기운을 자주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누군가의 생각이 담긴 TEXT 얼마나 사람에게 영향을 끼칠 있는지를 작년에 그의 책들을 읽으면서 정말 절실하게 느꼈던 같다



사실, 아무리 휼륭한 책을 읽는다고 해서, 외적으로 삶이 크게 달라진 것은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내가 나폴레온 힐의 책을 읽고나서, 내면 세계로부터 점점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 책은 성공에 대한 갈망을 엄청 불러일으킨다.  특히,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나의 인생> 나폴레온 힐의 가장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라고 있는데, 나폴레온 힐이 집필한 수많은 책들 중에서도 나는 책이 가장 맘에 들었다.  처음 나폴레온 힐이라는 자기계발 작가를 접하는 이들이 있다면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나의 인생> 가장 먼저 선택해서 읽어나가라고 조언해 주고 싶다.

* 좋아요와 구독 버튼은 영상 제작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나의 인생> 3권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 2, 3 중에서 가장 몰입도가 높았던 책은 미국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가 직접 등장하는 3권이였다.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미국의 최대 부호였던, 앤드류 카네기가 성공 원리를 17장에 걸쳐 설명해주는 내용들은 개인적으로 정말 버릴 것이 거의 없었다고 생각한다.  성공 원리에 대해서 진지하게 공부를 해보고 싶은 이들이 있다면, 자기계발서의 고전이라고 있는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나의 인생> 읽어볼 것을 추천해 주고 싶다.  분명 후회 없는 선택이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