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무역

주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

반응형

주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

 

 

 저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이며블로그 수익이 한달에 10만원 가까이 발생되는 블로그 의 운영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을 마음껏 사지 못하는 서민층에 가까운 사람이며아직 전세집을 탈피 못하고 있는 사람이죠.  올해부터 시작할 나의 주식 투자 이야기를 이 카네고리를 통해 나누며여러가지 삶의 유익을 얻고자 이렇게 주식 관련 글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저작자표시 Azureon2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저는 주식을 투기로 그리고 단기 매매로 승부 보려 하기보단 가치 투자와 저평가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주식을 사들이는 투자 금액은 저의 삶의 큰 위험을 주지 않는 블로그 수익에서 충당할 것이고다른 곳에서는 어떤한 자금도 끌어오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주식 수익의 일정 부분은 나눔과 다른 이를 후원하는 곳에 사용할 것이며여유가 된다면 아내의 간절한 소원인 명품 가방도 꼭 선물해 주고 싶네요.ㅋ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1K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을 벌려면 반드시 금융권의 힘을 빌리든지 아니면 금융권의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필자는 강력하게 믿고 있습니다.  아니 좀 더 진솔하게 말한다면주식과 은행 그리고 자본으로부터 우리는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더 정답이겠죠?  저의 이 작은 시작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아직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몇 년이 지나서 수익이 마이너스가 되든 플러스가 되든 그 결과에 수긍하고 주식 매매를 통해 꽤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