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포스팅 소재가 부족하시죠?! [블로그팁]

반응형

포스팅 소재가 부족하시죠?! [블로그팁]

 

 

블로그를 오픈하고 가장 많은 고민이 들 때가 쓸 글이 없을 때이다시사, 정치, 비즈니스, IT, 인터넷 뭐 하나라도 제대로 자신만의 색깔을 낼 수 있고, 지식이나 경험이 풍부한 사람은 다량의 포스팅을 만들어 낼 수 있겠지만, 이것도 저것도 적을 만한 소재나 아이디어가 특별히 없는 사람은 컴퓨터 앞에 앉아 머리를 쥐어짜며 ~ 뭘 적지?!’ 라고 말하는 경우가 허다하다그래서, 쉽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소재(카테고리)를 몇 개 아래와 같이 알려 주고자 한다.

저작자표시 fostersartofchilling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 블로그 일기

현재 방문자 수는 몇 명인지, 블로그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조잘 조잘하나 하나 기록하면 자신에겐 아무것도 아닌 일이지만 상대방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된다. 정말 가장 쉽게 포스팅 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다.

 

→ 일상생활

출근하고 퇴근하고 밥먹고 자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난 일 그리고 멀리 여행을 떠난 일 등 쉽게 기록할 수 있는 일들이지만 예상치 못한 키워드 유입율을 가져다 주는 효자 카테고리다.

 

→ 사회이슈(뉴스)

9시 뉴스나 신문을 보다가 자신이 느낀 것을 몇 자 적어보면 어렵지 않게 포스팅을 할 수 있다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의 생각과 의견을 궁금해 하기 때문에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큰 도움이 된다.

 

→ 책리뷰

책리뷰는 정말 강력 추천 해주고 싶은 포스팅 소재다책리뷰를 꾸준히 포스팅 하다보면 의외로 반응이 좋은 것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책 리뷰는 자기계발에도 큰 도움을 주고, 여러모로 자신의 아이디어나 블로그 발전에도 매우 유익함을 준다책리뷰 포스팅 그리 어렵지 않다.


위에서 언급된 몇가지 외에도 포스팅의 소재는 정말 무궁 무진하다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한 후에 조금씩 카테고리를 정형화 시켜 진행한다면 어렵지 않게 다량의 포스팅을 작성해 나갈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