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1만 포스팅에 도전하라

반응형

1만 포스팅에 도전하라

 

 

블로거들의 주된 관심사 중에 하나는 방문자 수를 많이 늘리는 것입니다방문자 수는 수익과 매우 깊은 상관관계가 있기도 하고, 우수 블로거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일정 수 이상의 방문자 히트를 기록하는 것은 거의 필수 코스이기 때문이죠아마 저를 비롯한 많은 블로거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자신의 블로그 수익 목표에 도달하려면 지금의 10배 또는 20배 가량의 1일 방문자 수가 필요할 겁니다하루에 1만명 가량이 방문한다면 만족 할 만하겠죠?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sun dazed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처음 제가 블로그를 시작했을때 1일 방문자 수 1,000명이라는 숫자는 거의 미지의 세계였습니다물론, 지금도 블로그 운영을 손쉽게 해서 1,000명이라는 숫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젠 제법 방문자가 많이 늘어서 그런지 하루에 1,000명 이상은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수준입니다.

저작자표시 FontFont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제법 제가 원하던 목표의 숫자를 달성하게 되니 지금보다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원하게 되었고, 하루는 몇 년 내에 나도 11만명의 방문자가 유입되는 블로거가 될 수 있을까? 라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그래서, 그 날 정말 많은 블로거들을 방문해 보았습니다매일 다음뷰에 베스트에 오르는 블로거들부터 오랜기간 성실히 운영해 온 블로거 그리고 파워 블로거로 공인된 이들까지 클릭 신공으로 정말 많이 관찰해 보았지요.

 
저작자표시 FontFont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그런데, 1만 방문자 유입의 노하우를 분석하기 위해서 이런 저런 블로그를 방문하다 보니 정말 놀라운 사실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그것은 바로 1만 포스팅으로 1만명의 방문자를 만들어내고 있는 블로거들이 있다는 사실이였습니다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사실, 1만 포스팅을 1년내에 달성 하려면 하루에 28개 가량의 포스팅을 해야만, 그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5년 내에 달성하려면 하루에 5포스팅 정도를 해야 하죠아마 밥만 먹고 포스팅만 해야 하지 싶네요.^^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olishaw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그러나 이 사실에서 매우 간단한 원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나도 1만 포스팅을 하면 1만명의 방문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블로그는 정말 농사를 짓는 것과 원리가 매우 유사한 것 같습니다많은 열매를 얻으려면 많은 씨앗 즉 키워드를 블로거는 인터넷 공간에 뿌려야 합니다.  1만 포스팅이 힘들다면 조금 줄여 1천 포스팅을 목표로 달러가보는 것은 어떨까요분명 아무 계획 없이 자신의 블로거에 실망하며 하루 하루를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블로깅을 할 수 있을 겁니다.  1일 방문자 수 1만명이 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파이팅 합시다!^^   

반응형

'블로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자생존의 법칙  (8) 2012.02.23
공신 닷컴에게서 배우다  (8) 2012.02.21
내가 놀면 블로그도 논다  (8) 2012.02.19
영어 블로그로 세계를 정복하자!  (9) 2012.02.18
사진은 최고의 포스팅 재료  (10) 201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