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다음뷰냐? 애드센스냐? 그것이 문제로다

반응형

다음뷰냐? 애드센스냐? 그것이 문제로다

 

 

 블로그 수익 최적화를 위해서는 구글애드센스와 다음뷰를 동시에 가져가는 것이 참 쉽지가 않습니다다음뷰 랭킹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하나의 블로그와 채널에 집중하여 포스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데, 구글애드센스 수익 최적화를 위해서 다양한 키워드와 여러 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더 유리하기 때문이죠.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Alyssa & Colin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다음뷰 수익이 워낙 작다 보니 저 역시 요즘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구글애드센스 최적화에 더 많이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수익 최적화를 위해서 IT, 인터넷, 블로그, 책리뷰, 일상 다반사, 맛집 등 정말 여러 채널에 글들을 다양하게 발행하다 보니, 요즘 인터넷 채널 랭킹과 전체 랭킹이 많이 주춤거리고 있습니다.  600위까지 올라갔던 전체 랭킹이 800위쯤에서 계속 맴돌고 있으니까요.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kniemla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반면에, 구글애드센스 수익에 최적화를 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키워드와 서브 블로그(리포스팅)운영이 꾸준히 진행 되다 보니 방문자 수가 점차적으로 늘어나게 되고, 확실히 이전보다는 평균적으로 훨씬 더 나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하루에 1달러의 수익도 올리기 힘들던 제가 이젠 매일같이 2~3달러 이상을 거의 유지하며, 4~5달러도 심심찮게 올릴 정도니까요.

저작자표시 Images_of_Money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많은 블로거들이 다음뷰 애드박스를 떼는 추세지만, 저는 아직 블로그 수익이 매우 저조하기 때문에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매달 꼬박 꼬박 들어오는 지원금에 벌써 중독된건가요?ㅋㅋ  요즘 다음뷰의 랭킹 선정 기준에 대해 여러가지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저는 다음뷰 서비스 대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는 1인입니다블로거들에게 방문자 유입율을 높일 수 있는 경로가 매우 제한적이다 보니,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겐 다음뷰의 성적이 거의 절대적이니까요.  뭐 이런 저런 얘기를 적어보니, 딱히 중요한 정보는 없지만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순 없다는 것이겠죠?  다음뷰냐구글에드센스냐오늘도 또 고민되네요.^^

반응형

'블로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이웃 만들기  (9) 2012.03.20
성공한 맛집 블로그들의 특징  (6) 2012.03.16
죽어가는 컨텐츠를 살려라  (1) 2012.03.14
무한 경쟁에 뛰어들어라  (10) 2012.03.09
트윗 백번만 날려라  (4) 201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