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만약에 1일 3포스팅을 할 수만 있다면?!

반응형

만약에 1 3포스팅을 할 수만 있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가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1 3포스팅을 1년간 유지해 보는 것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 3포스팅은 블로거에게 방문자 유입율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며, 실제로 이것을 실천 할 수만 있다면 1년에 약 1,000번 이상의 포스팅이 실질적으로 가능합니다.  1 3포스팅을 하면 얼마나 방문자가 증가 할 수 있나 싶어예전에 한 몇 일간 좀 무리를 해서 시도해본 적이 있는데요.  눈에 띄게 트래픽 양이 확증가하는 것은 아니지만확실히1 1포스팅에 비해서 생성되는 키워드 유입율이 많다 보니검색어 노출 빈도가 꽤 많이 증가하더군요.

저작자표시 LollyKnit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다들 아시겠지만, 예전에 작성한 자신의 글들은 최신 업데이트된 다른 이들의 글들에 밀려 차츰 차츰 상위 검색어에서 자연스럽게 밀려나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상위 검색어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좋은 글을 작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빨리 그리고 많은 키워드를 동시다발적으로 빨리 만들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죠.  하지만, 직장 일과 남편, 아내그리고 자식으로서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1 3포스팅을 유지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은 사실상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openDemocracy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특히, 단순한 리뷰나 사실을 기록하는 것과 달리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구독자들에게 양질의 글들을 선사하길 원하는 블로거의 경우 1 1포스팅만으로도 엄청난 스트레스와 창조의 고통(^^)를 받기 때문에 1 3포스팅을 하려면 거의 자신의 모든 일들을 내팽겨치고서포스트 작성에 올인을 해도 쉽지가 않죠.  하지만, 직장 일과 일상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분이시라면, 전업 블로거들처럼 1 3포스팅을 꾸준히 유지해보시길 강력히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블로그는 몸의 근육처럼 노력한 만큼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가져다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