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블로그 성장의 원동력은 1일 1포스팅

반응형

블로그 성장의 원동력은 1 1포스팅

 

 

 블로거라면 누구나 1 1포스팅에 대한 압박감 혹은 부담감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저 역시 매일 매일 글을 쓰고, 또 다른 글 소재를 생각해내고, 사진을 찍고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 때로는 매우 힘겹고, 귀찮은 일이라고 생각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 속으로 그런 생각을 하면서도 하루 하루를 보내다 보면 이상하게 저 자신도 모르게 신선한 소재들이 머리 속에서 마구 마구 떠오르고, 블로그 운영이 매일 같이 힘들다고 말하면서도 새로운 글을 또 다시 적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wbaiv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그래서일까요?  이제는 단 하루라도 글을 쓰지 않으면 손이 근질 근질하고 왠지 모를 시원섭섭한 마음이 들게 됩니다.  이제는 블로그 운영이 힘들다는 마음 대신, 워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키보드 자판을 하나씩 누를 때마다 어떻게 글을 이어나가면 더 완벽하고, 멋지게 포스팅을 완성할 수 있을까?’ 라는 긍정적이고 조금은 자아도취적인 생각들이 좀 더 저의 마음을 채우고 있습니다. 

저작자표시 Tessa_the_Pisce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저는 누구나 1 1포스팅을 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은 분명 블로그를 성장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 1포스팅 뿐만 아니라, 문장력, 사진 편집, 신선한 아이디어가 더해진다면 블로그 성장 속도가 2 3 4배로 더 빨라지게 되겠죠.  1 1포스팅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매일 같이 글을 쓰게 되면 자신이 의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키워드가 블로그에서 꾸준히 생성되고, 하찮은 것이라도 작은 정보들이 차곡 차곡 쌓여나가다 보면 더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하게 됩니다.  물론, 부수적인 블로그 수익도 따라오게 돼죠.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masmither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제가 글을 잘 적고 못 적고를 떠나서 지금까지 제가 꾸준히 블로그를 성장시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1 1포스팅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3월에는 처음으로 구글 에드센스 수입을 벌어들였고, 4 1일엔 불가능할 것 같았던 다음뷰 베스트도 드디어 받아 보았는데요.  역시 블로그든 공부든 꾸준한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 다는 것을 정말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성장의 원동력인 1일 1포스팅 우리 모두 포기하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