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감동-재미

굿 윌 헌팅(Good Will Hunting) 명대사

반응형

굿 윌 헌팅(Good Will Hunting) 명대사

 

 

 로빈 윌리엄스, 멧 데이먼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헐리우드 명배우들이다그리고 굿 윌 헌팅은 내가 가장 아끼는 영화 중에 하나다.  나는 이 두 배우가 굿 윌 헌팅에서 함께 했기에 영화 속 장면 하나 하나가 더 매력있고 진정성 있게 연출 되었다고 생각한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nicogenin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굿 윌 헌팅에서 많은 장면들이 마음 속 여운을 남겨주지만, 그 중에서도 베스트를 뽑는다면 그것은 영화 후반부에서 숀 교수가 윌의 아픔을 하나의 문장으로 치유하는 장면이다사람의 내면을 움직일 수 있는 깊은 관계가 형성되었을 때,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가 얼마나 한 사람의 인생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것 같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Charles Hayne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It’s not your fault’ (그건 내 잘못이 아냐)

‘It’s not your fault’ (그건 내 잘못이 아냐)

‘It’s not your fault’ (그건 내 잘못이 아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