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감동-재미

아까운 점심 시간 어떻게 보내나요?

반응형

아까운 점심 시간 어떻게 보내나요?

 

 

출근 후 직장인들에게 늘 소중한 점심 시간, 나만이 소유하고 싶은 매우 달콤한 휴식 시간이죠그런데, 식사를 마친 후에 30~40분 정도 남는 자투리 시간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점심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의 몇 가지 유형을 적어 봤습니다.

 

1. 낮잠 직딩

내 인생은 왜이리 고달플까?  회사에서는 완전 피곤, 집에서도 피곤, 밤에도 피곤, 내 삶은 항상 만성 피로야오직 낮잠만이 나의 유일한 구원자, 엎어져 잘까뒤로 잘까? 이유는 묻지마~ 나 좀 자게 내버려둬~.   

저작자표시 Perfecto Insecto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2.
수다 직딩

~ 말하고 싶다.  내 머리 속에 쌓여있는 이 수많은 지식들을 이웃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나의 스트레스 해소엔 노가리 밖에 없어.  ‘쑥떡 쑥떡찌지고 뽁고, 오손 도손 모여서 수다 놀이판 한번 벌려 보세~.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HowardLake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3.
건강 관리 직딩

오늘 커피 몇 잔 먹었지~ 늘어난 뱃살.  점심먹고 바로 자면 뱃살이 바로 늘어난다는데, 걸어야지 오늘도 걸어야지건강 잃으면 다 소용없어~.  머니 머니해도 운동이 최고야!!~

저작자표시사진 변경사용 금지 Mr. T in DC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4.
자기 계발 직딩

습관이 하나 하나 모이면 그것이 삶이 되고, 좋은 습관을 가진 자는 성공하게 되지.  난 시간을 낭비 하지 않아.  어학, 주식, 재테크 다 파악해야 해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거든자기 계발! 오직 계발 만이 살 길이야!~

저작자표시 Hryck.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5.
스마트 & 인터넷 직딩

 아~ 이것 저것 해 봤자 머리만 아파.  앵그리 버드, Facebook, 카카오 톡 아 스마트 한 세상, 클릭 클릭 뿅!~ !~ 커피 한잔 마시며, 클릭하면서 세상 어찌 돌아가나 살펴볼까?

 
 이것 저것 적어 보니 인생사 답이 없듯 직장인들의 점심 시간 보내는 방법에도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참고로 저는 낮잠 직딩입니다~ 자도 자도 피곤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