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감동-재미

행복을 찾아서 (The Pursuit of Happyness) 명대사

반응형

행복을 찾아서 (The Pursuit of Happyness) 명대사

 

 

윌 스미스 주연의 행복을 찾아서는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 중에 하나다영화 속 주인공은 실존 인물이기 때문에 영화가 더 가슴에 와 닿고, 주인공이 던진 말 한마디 그리고 작은 행동 하나 하나까지도 매우 값진 보물처럼 느껴졌었다특히, 윌 스미스가 아들과 농구를 하면서 했던 대사는 지금도 내 가슴 속에 남겨져 있다.

저작자표시 Walmart Stores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Don't ever let somebody tell you 'you can't do something.'Not even me. Alright?

You got a dream, you gonna protect it.  People can't do something themselves, they wanna tell you 'you can't do it.'  If you want something, go get it.  Period!

 

 

누구도 너에게 '넌 할 수 없어' 라고 말하게 하지마그게 나라도 말이야꿈이 있다면 그걸 지켜야 해다른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할 수 없는 걸 너도 할 수 없다고 말하길 원해원하는 게 있다면 쟁취해반드시!

 

 

 저작자표시 Melody Campbell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 목표, 열정, 노력 이러한 단어들은 사람의 삶을 가슴 뛰게 만드는 힘이 있다. 포기하고 싶을 때, 그리고 탈출 하고 싶을 때 이 대사를 외치면 나도 모르게 힘이 난다.  꿈은 어쩌면 삶의 가장 귀중한 자산인 것 같다.


* 자기계발 유튜브 동영상 [자계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