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타 리뷰

영화 국제시장 리뷰

반응형

영화 국제시장 리뷰

 

 


 요즘 영화 인기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국제시장을 CGV에서 조조 할인 받아 관람하게 되었다.  감동적이고, 재밌다는 얘기는 제법 많이 들었지만, 그리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상영관에 들어서게 되었다.  영화가 시작되고, 주인공 황정민(덕수)씨의 연기가 시작되자~ 정말 나도 모르게 이 영화 속에 푹 빠져버린 느낌이다.  연기자들의 연기가 다들 너무 자연스러웠고, 어색한 부분이 거의 없었던 정말 최근에 본 영화 중에 제일 잘 만든 영화이지 싶다.

 스토리 전개가 상당히 빠르지만 중간 중간에 눈물을 참을 수 없을 만큼 감동적인 장면들이 많았다.  특히 독일 광산 폭발 사고와 이산 가족 상봉 장면에서는 울음을 애써 참으려고 해도 도무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의 감정을 복받치게 만들었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 희생, 힘든 삶, 가난, 가족애, 그리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한꺼번에 보여주기 때문에 이 영화가 주는 교훈은 참 크다.  아마, 누구나 이 영화의 엔딩이 올라올 때면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말이 절로 나올 것이다.  국제 시장... 정말 올해 최고의 영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