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 철학

인앤아웃버거 먹고 싶다

반응형

인앤아웃버거 먹고 싶다

 

 

 오늘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인앤아웃버거계속 등장했습니다네티즌들 사이에 인앤아웃버거가 화두로 등장하게 된 이유는 321오전 11부터 오후 3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프로모션행사를 하기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저작자표시 jbcurio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국내에도 인앤아웃버거 매장이 오픈 하는 것이 아닐까?’하는 기대감 때문에 네티즌들이 더 떠들썩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인앤아웃버거는 미국 패스트푸드의 지존 맥도날드와 버거킹을 제압하며, 기존의 패스트푸드와는 다른 경영철학으로 미국 햄버거 시장를 점령해 나가고 있는 업체입니다.  

저작자표시 scaredy_kat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인앤아웃버거는 미국 서부를 근거지로 하는 패스트푸드 체인 업체로서, 1948년 해리 신더와 그의 부인 애스더 신디에 의해 창업되었습니다인앤아웃버거의 가장 큰 특징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인데요.  인앤아웃 버거 매장에서는 얼린 재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냉동고나 전자레인지가 아예 없으며, 직영 육가공 공장과 식자재 배급소를 운영하면서 식재료의 품질을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합니다.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jasonlam님이 일부 권리를 보유함

 아직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지만 여러 블로거들의 글들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정말 제대로 된 햄버거인 듯 합니다제가 미국을 가던지 아니면 한국에 인앤아웃버거 매장이 오픈하던지 빨리 인앤아웃버거의 맛을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반응형